test123@google.com
최모(52)씨는 평소 시원한 음료와아이스커피를 즐긴다.
더운 여름에는 이런 횟수가 많아지면서 화장실도 더 자주 가는 편이다.
그런데 언젠가부터 이따금 소변을 참지 못하고 속옷에 한 번씩 실례하는 경우가 생겼다.
병원을 찾은 결과, 전립선비대증이었고 약이 처방됐다.
약 복용 후 증상은 많이 나아졌지만.
구체적으로 '메비우스 LBS' 시리즈 5종(선셋비치·스파클링듀·시트로웨이브·맥스옐로우·아이스피즈)은 기존 4500원에서 4600원으로, '메비우스.
국내커피1위 업체인 스타벅스는 지난 1월 톨 사이즈 음료 22종의 가격을 200~300원 상향 조정했고, 저가커피브랜드인 메가MGC커피와 컴포즈커피등도.
야구공이나 야구 배트 모양으로 재미 요소를 더한 라이스볼, 나쵸앤 살사,아이스배트 소다맛 등 두산 베어스 콜라보 스낵과아이스크림 상품은 내달.
■엔제리너스, 종근당건강과 협업 신 메뉴 출시… 헬스앤웰니스 카테고리 강화 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가 운영하는커피프랜차이즈 브랜드.
이밖에 저가커피브랜드인 컴포즈커피는 지난 2월아이스아메리카노 가격을 1천500원에서 1천800원으로 올렸고, 메가MGC커피도 오는 21일 일부커피메뉴의 판매가격을 100~300원 인상할 예정이다.
반면, 브랜드 생성기간이 짧은 프렌차이즈 카페와 동네카페 업주들은커피값 인상에 부담을 느끼고 있다.
야구공이나 야구 배트 모양으로 재미 요소를 더한 라이스볼, 나쵸앤 살사,아이스배트 소다맛 등 두산 베어스 콜라보 스낵과아이스크림 상품은 내달.
◆엔제리너스, 종근당건강과 협업 '신메뉴' 롯데GRS가 운영하는커피프랜차이즈 브랜드 엔제리너스가 종근당건강과 협업 '신메뉴'를 오는 16일 출시한다.
컴포즈커피와 더벤티는 일부커피제품 가격을 인상했고, 메가커피도 따뜻한 아메리카노 가격을 1500원에서 1700원으로 올렸다.
다만, 주력 메뉴인아이스아메리카노는 2000원 가격을 유지했다.
가격 인상의 배경에는 생두 가격 상승과 함께 물류비, 임차료, 인건비 등 복합적인 원가 부담이 자리한다.
야구공이나 야구 배트 모양으로 재미 요소를 더한 라이스볼, 나쵸앤 살사,아이스배트 소다맛 등 두산 베어스 콜라보 스낵과아이스크림 상품은 내달.
라운드 전후에는 클럽하우스에서 편안하게 점심 식사 및커피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라운드와 여행의 피로를 풀 수 있는 스파 10% 할인 및 식음료 업장.
이 행사는 9900원으로 원하는 만큼의 빵은 물론커피(우유, 차 등도 가능) 1잔까지 즐길 수 있는 이벤트다.
1시간이라는 제한 시간이 있긴 하지만 빵값이.
여기에 페퍼민트아이스(4500원)를 곁들였다.
정가로 계산하면 총 1만7200원이지만 이 모든 구성을 그보다 7300원 저렴한 단 9900원에 즐길 수 있었다.
롯데GRS가 운영하는커피프랜차이즈 브랜드 엔제리너스가 맛과 건강을 함께 즐기는 '헬스앤웰니스' 소비 시장을 공략하고자 종근당건강과 협업을 통한.
드롭드롭드롭 딜리백은 오는 23일부터아이스크림 쿼터 사이즈 이상 구매 시 4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4월16일부터 22일까지 사전 예약 기간에는.
참가자들은 '티타임A1 C20' 모델을 통해 빠른커피추출,아이스음료 연속 판매가 가능한 제원, 인건비 절감 효과 등을 확인하며 무인카페 창업 및 샵인샵 운영 시 장점을 몸소 느낄 수 있었다.
뿐만 아니라 동구전자는 무인카페 단독 매장 창업 모델과 더불어 샵인샵 운영 방안을 선보여 다양한 창업 옵션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