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123@google.com
지난 14일 유튜브 채널‘지금백지연’에는 ‘수면 중 급속 노화! 인생의 1/3을 이렇게 자면 피부과 관리가 무슨 소용?’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영상에서 백지연은 “우리나라에서 한 해 피부 미용, 성형 등 뷰티 산업 쪽에 드는 돈이 10조 원으로 추정된다고 한다”며 “피부과에 가거나 성형외과에.
아나운서백지연이 피부 노화를 늦추기 위한 자신만의 뷰티 팁을 공개했다.
14일백지연의 유튜브 채널엔 "자는 동안 피부 노화하는 습관! 바로 고칩시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 속백지연은 "우리나라에서 한 해 피부 미용, 성형 등 뷰티 산업 쪽에 드는 돈이 10조 원으로 추정된다고 한다.
정작 박서진의 어머니는 지상렬은 ‘최석진’, 은지원은 ‘은구’, 백지영은 ‘백지연’, 이민우는 ‘이민규’ 등 이름을 전혀 알지 못해 웃음을.
박서진은 “지금달리고 있는 길은 ‘박서진길’이다”라며 길을 소개했다.
8km나 된다"라며 박서진의 위용을 대신 자랑했다.
7일 유튜브 채널 '지금백지연'을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백지연은 "진정한 부자란 물건을 사고도 가격을 기억하지 못하는 사람"이라며 "꿈을 이루는 데 있어 돈이 걸림돌이 되지 않는 상태가 부자"라고 언급했다.
백지연은 자수성가한 부자들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으로 '정보 없는 투자에 대한 경계'를 꼽았다.
백지연은 지난 7일 유튜브 채널 '지금백지연'에 '내가 부자가 아닌 이유가 있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백지연은 자신이 생각하는 부자의 기준에 대해 "큰 걸 샀는지 얼마인지 기억을 못 하는 것", "내가 뭔가를 하고 싶은데 돈 때문에 내 꿈이 좌절되지 않는 것"이라고 말했다.
유튜브 채널 '지금백지연'을 통해 자수성가형 부자들의 공통적인 습관으로 젊은 시절의 워라밸을 추구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백지연은 "내가 본 찐부자는 물건을 사고 얼마인지 기억하지 못하는 사람"이라며, "돈 때문에 꿈이 좌절되지 않는 것이 진정한 부자의 기준"이라고 말했다.
백지연은 자수성가한 부자들이.
지난 7일백지연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지금백지연'에 '내가 부자가 아닌 이유가 있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백지연은 자신이 생각하는 부자의 기준에 대해 "물건을 사고 얼마인지 기억을 못 하는 것, 내가 뭔가를 하고 싶은데 돈 때문에 꿈이 좌절되지 않는 상태"라고 말했다.
백지연은 7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지금백지연’에서 ‘내가 부자가 아닌 이유가 있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백지연은 부자의 기준으로 “물건을 사고 얼마인지 기억을 못하는 것”이라며 “내가 뭔가를 하고 싶은데 돈 때문에 꿈이 좌절되지 않는 상태”를 제시했다.
7일 유튜브 채널 '지금백지연'에는 '내가 부자가 아닌 이유가 있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서백지연은 자신이 생각하는 진짜 부자의 기준은 "물건을 사고 얼마인지 기억을 못하는 것"이라며 "내가 무언가를 하고 싶은데 돈 때문에 꿈이 좌절되지 않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백지연은 자신이 정의하는 진정한 부자에 대해 “물건을 사고 얼마인지 기억을 못 하는 것”이라며 “내가 뭔가를 하고 싶은데 돈 때문에 꿈이 좌절되지 않는 상태”라고 했다.